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열혈사제', 예능으로 돌아온다…배우들 총출동 '우리는 열혈 사이다'

기사 출고 : 2019-04-23 17:15:22

조회 : 1443

열혈사제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최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의 출연진이 총출동한 특집 방송 '우리는 열혈 사이다'의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 TV 화제성 1위, 최고 시청률 26.73%를 기록하며 지난 20일 화려하게 막을 내린 가운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특집 '우리는 열혈 사이다'가 오는 25일 방송된다. 본 방송에 앞서 23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에는 '우리는 열혈 사이다'의 예고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의 주연 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를 비롯해 '구담 카르텔' 황철범 역의 고준, 극 중 신부이자 천재 아역배우 출신 한보람 역의 전성우, 전설의 타짜 '십미호'에서 수녀가 된 김인경 역의 백지원, 구담구청장 정동자 역의 정영주, 부장검사 강석태 역의 김형묵 등 극 중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던 특급 조연들도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티저 예고 속 배우들은 드라마의 유행어는 물론, 춤을 선보이는 등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이하늬는 "남김없이 다 털어놓겠다"라며 의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을 예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드라마 종방연이 끝난 뒤 곧바로 '우리는 열혈 사이다' 녹화 현장에서 다시 만난 배우들은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배우들의 웃음 만발 뒷이야기가 공개될 특집 '우리는 열혈 사이다'는 오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