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불청' 막내라인 김부용X최민용, KTX 기차 데이트…"기차는 사랑하는 사람하고" 난색

작성 2019.04.23 23:28 조회 502
기사 인쇄하기
불청
불청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김부용과 최민용이 KTX 데이트를 즐겼다.

23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김부용과 최민용이 곡성으로 기차를 타고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민용과 김부용은 단둘이 기차로 청춘여행에 합류하기 위해 용산역에서 만났다. 김부용은 "KTX 처음 생겼을 때 타보고 안 타봤다. 너랑 새로운 추억 만드려고 그런다"며 설레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최민용은 "기차는 사랑하는 사람하고 타는 건데"라며 아쉬워했다. 이어 두 사람은 기차를 타고 사이 좋게 간식을 나눠먹었다.

최민용은 "형이랑 같이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과자를 사왔다"며 초코 막대과자를 꺼냈다.

그러자 김부용은 "초코를 많이 찍어야 한다"며 초코를 탐내자 최민용은 이내 "이러면 반칙이다"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렇게 두 사람은 섬진강 자락에 위치한 곡성에 도착했다. 그 외 불청 멤버들 역시 곡성역에 하나둘씩 도착했다.

김광규를 본 불청 멤버들은 '프레디 광큐리'를 연호하며 지난 불청 콘서트 때의 여운을 즐겼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