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불청' 새 친구 오현경, 쿨한 등장…"내장탕 맛있게 하는 데 없나?"

작성 2019.04.23 23:55 조회 2,550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오현경이 불청 새친구로 등장했다.

23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배우 오현경이 새친구로 불청에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친구로 배우 오현경이 불청을 찾아왔다. 오현경은 "여기 대본도 없다고 하더라. 화장실 가고 싶으면 어떻게 하냐"며 리얼 예능을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오현경은 자신을 데리러 올 불청 멤버를 기다렸다. 기다리면서 오현경은 "우리 집이 시장 근처다. 그래서 시장을 잘 간다"며 가지고 온 의문의 검은 비닐봉투 속에 담긴 시장과자를 공개했다.

한편 신효범은 새 친구가 누구인지 모른 채 오현경의 마중을 나갔다. 신효범을 본 오현경은 "효범이 언니다. 목소리가 효범 언니다"며 반가워했다.

신효범 역시 오현경을 발견하자 반갑게 웃으며 오현경에게 달려갔다. 신효범은 "잘 왔어. 불청에 한 번 빠져들면 못 빠져나온다"고 전했다.

또한 신효범은 "오늘은 봄 소풍이라서 요리 해먹기 보다는 소풍처럼 맛집 가서 점심을 먹을 거다. 먹고 싶은 것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오현경은 "내장탕 맛있게 하는 데 있냐"며 소탈한 입맛을 고백했다. 이어 오현경은 "여기 은어매운탕이 맛있다고 하더라"며 함께 식당으로 향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