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포켓몬 외전 '명탐정 피카츄', 5월 9일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4.25 13:00 수정 2019.04.25 16:21 조회 1,030
기사 인쇄하기
피카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5월 9일 개봉을 확정했다.

'명탐정 피카츄'는 범죄 사건 해결과 세상을 구할 피카츄의 번쩍이는 추리,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외전인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모션 캡처를 통해 20년 이상 사랑받아온 피카츄와 포켓몬들을 최초로 실사화했다.

피카츄를 비롯해 풍선포켓몬 푸린, 개구쟁이포켓몬 판짱, 긴꼬리포켓몬 에이팜, 세쌍둥이포켓몬 두트리오, 씨앗포켓몬 이상해꽃, 진화포켓몬 이브이, 화염포켓몬 리자몽, 오리포켓몬 고라파덕 등이 등장한다.

피카츄

이외에도 잠만보, 내루미, 거북왕, 괴력몬, 로파파, 부스터, 개굴닌자, 탕구리, 잉어킹 등 전 세계를 강타한 포켓몬 캐릭터들을 비롯해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등장할 예정이다.

'명탐정 피카츄'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피카츄의 목소리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카츄의 귀여운 외모에 수다쟁이 중년 남성의 목소리를 장착해 색다른 캐릭터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