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1,600만 흥행 이끈 류승룡, 차기작도 코미디 '입술은 안돼요'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5.02 16:15 수정 2019.05.02 16:37 조회 224
기사 인쇄하기
입술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극한직업'으로 전국 1,600만 흥행에 성공한 류승룡이 차기작을 확정했다.

배우 조은지의 연출 데뷔작 '입술은 안돼요'다. '입술은 안돼요'는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현 앞에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성유빈, 무진성까지 캐스팅을 완료했다.

류승룡은 7년째 차기작 준비 중인 베스트셀러 작가 현으로 찾아온다. 말맛 나는 대사와 물오른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의 엑스 와이프 미애 역에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SKY 캐슬'로 명실공히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오나라가 맡는다. 오나라는 치명적 매력을 지닌 미애 역을 통해 류승룡과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출판사 대표 순모 역은 연기파 배우 김희원이 캐스팅됐다. 매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김희원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의 웃음을 보장한다.

현과 미애의 끊을 수 없는 연결 고리인 아들 성경은 충무로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성유빈이 낙점됐다. 베스트셀러 작가 현의 가치관을 들썩이게 할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 역에는 200:1의 경쟁률을 뚫은 무진성이 캐스팅됐다.

'입술은 안돼요'는 조은지의 장편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단편 '2박 3일'을 통해 제16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으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은지와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이 만나 보여줄 찰진 코미디에 기대가 모인다.

'입술은 안돼요'는 오는 6월 크랭크인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