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은채 팬들 "버닝썬 화장품 연예인 루머 강경대응" 성명 발표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5.05 09:43 수정 2019.05.05 14:40 조회 9,885
기사 인쇄하기
정은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클럽 버닝썬 VVIP 파티에 참석한 여배우 A씨로 정은채의 이름이 거론된 데 대해 팬들이 강경대응을 촉구하고 나섰다.

5일 정은채 갤러리는 '강경대응 촉구 성명서'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강경대응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지난해 11월 김상교 씨가 클럽 버닝썬에서 폭행을 당한 당일, 한 화장품 업체가 클럽 VIP 테이블을 잡고 회식 중이었고 당시 30대 여배우가 동석해 있었다."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정은채

특히 제작진은 복수의 목격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당시 여배우는 술이 아닌 무언가에 취한 상태였으며 형광봉으로 40~50대 사람들의 얼굴을 쳤다. 눈이 완전히 풀리고 입에서 침까지 흘렀다. 마약 투약을 한 것이 아닐지 의심이 되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방송 직후 버닝썬에 협찬을 한 화장품 업체의 모델이었던 여배우 정은채가 마약 투약 의심을 받는 30대 여배우가 아니냐는 글들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서 정은채의 팬들은 "정은채는 남다른 열정과 재능을 가진 배우"라면서 "앞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보석처럼 빛날 수 있는 배우이기에 이런 일(루머)로 좌절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 같은 이유로 정은채 갤러리 일동은 배우 정은채에게 강경 대응을 강력하게 촉구하는 바"라며 성명 발표 이유를 설명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