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엑소 시우민, 첫 단독 팬미팅…"군입대 전 선물 같은 시간"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5.05 10:07 수정 2019.05.05 14:41 조회 507
기사 인쇄하기
시우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데뷔 이후 첫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시우민은 지난 4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Xiuweet Time'(슈윗 타임)을 개최, 토크, 게임, 무대 등 다양한 순서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뜨거운 인사를 나눴다.

이번 팬미팅은 시우민의 첫 단독 팬미팅이자 5월 7일 입대를 앞두고 펼쳐져 의미를 더했다. 팬미팅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시야 제한석까지 추가 오픈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시우민은 팬미팅에서 오는 9일 SM 'STATION' 시즌 3을 통해 선보이는 솔로곡 '이유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우민

또 '늑대와 미녀', '중독', 'History', 'LOVE ME RIGHT', 'Monster' 등 엑소 히트곡 메들리 무대,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You Are The One', 엑소 콘서트에서 보여준 솔로곡 'Beyond', 일본 발표곡 'Shake'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선 멤버 첸의 유쾌한 진행 아래 주사위를 던져 랜덤 플레이 댄스, 드라마 대사 따라 하기, TMI 토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슈윗 폴리', 팬들이 보낸 칭찬 메시지를 직접 읽는 '칭찬 타임' 등을 선보여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으며, 엑소 멤버들도 시우민을 응원하고자 깜짝 방문해 훈훈함을 더했다.

관객들은 팬라이트를 흔들며 열정적으로 팬미팅을 즐겼음은 물론, '널 기다리는 건 언제나 XIUWEET TIME'이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이벤트도 펼쳐 시우민을 감동케 했다.

시우민은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이유 (You)'를 공개한다.

시우민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