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이 핸드폰, 몇 살에?"…'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가로채널'서 명쾌한 상담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5.07 17:55 수정 2019.05.07 18:26 조회 1,735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로 유명한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가로채널'에 출연한다.

오는 9일 방송될 SBS '가로채널'의 '막강해짐' 코너에는 육아 프로그램 외엔 방송 출연을 하지 않기로 소문난 오은영 박사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지금까지의 예능 섭외를 대부분 고사했던 그녀가 '가로채널'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바로 '막강해짐'의 두 MC 강호동과 양세형 때문.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막강해짐' 스튜디오에 등장한 오은영 박사는 이미 향후 1년 동안의 상담 스케줄이 꽉 차 있다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어 오 박사는 너무 바쁜 스케줄 탓에 벌어지는 이색 해프닝들을 공개했다. 그 가운데 휴게소 화장실에서 펼쳐진 은밀한(?) 상담 스토리는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오 박사는 많은 부모의 고민을 해소해주고 싶다며 녹화 현장에서 '즉석 상담'을 진행했다. 오 박사는 '우리 아이의 핸드폰은 몇 살에 사줘야 되나?', '우리 아이가 왕따의 가해자라면?', '아이의 성교육은 어떻게 해줘야 할까?' 등 요즘 부모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들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내놓았다.

MC 강호동도 부모로서의 고충을 토로했다. 그의 고민을 듣던 오은영은 강호동에게 아빠로서의 점수를 매겼고, 뜻밖의 점수에 이를 지켜보던 양세형도 놀라워했다.

한편, 오 박사는 촬영 막바지에 모든 부모에게 바치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힘든 삶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던지는 위로이자 진심 어린 그녀의 격려는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부모들이 궁금해할 질문에 명쾌하고 막강한 육아 솔루션을 제시해 줄 오은영 박사가 출연하는 '막강해짐'은 오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