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박유천 "반성하며 살겠다"…전 연인 황 씨의 강요로 마약 투약 주장

작성 2019.05.07 21:15 수정 2019.05.08 08:52 조회 691
기사 인쇄하기
관련 사진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박유천이 마약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7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마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과 황 씨의 상반된 진술을 다뤘다.

앞서 박유천은 황 씨의 진술로 밝혀진 자신의 마약 투약과 관련한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검찰에 송치되었다.

박유천은 "거짓말을 하게 되어서 많은 분들께 실망시켜 드려 죄송하다. 깊이 반성하고 있고 벌 받아야 하는 부분은 벌 받고, 반성하며 살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는 기자회견을 여는 등 줄곧 자신의 결백을 주장해왔다. 구속이 되자 박유천은 그제야 태도를 바꿔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추가 투약 사실까지 자백했다.

동생 박유환은 "형이 요즘 밥을 제대로 먹지도, 잠도 자는 것 같지도 않다. 어머니와 함께 형을 찾아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또한 구속된 박유천은 변호사를 통해 "어떻게 하면 빨리 나갈 수 있냐"고 물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로써 그가 태도를 바꾼 것은 가장 빨리 풀려날 수 있는 방법으로 자백을 선택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더해졌다.

한편 박유천과 황 씨는 마약 투약 혐의를 모두 인정했지만, 서로 상대가 강요해 마약을 투약했다고 진술해 상반된 입장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