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마이클 패스벤더 '엑스맨: 다크 피닉스'로 첫 내한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5.08 13:38 수정 2019.05.08 14:02 조회 274
기사 인쇄하기
마이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독일 출신의 연기파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가 영화 '엑스맨:다크 피닉스'로 내한한다.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8일 "오는 5월 27일 '엑스맨:다크 피닉스'의 주역인 마이클 패스벤더·소피 터너·에반 피터스 그리고 사이먼 킨버그 감독과 허치 파커 프로듀서가 대한민국을 방문한다"라고 밝혔다.

마이클 패스벤더를 비롯해 소피 터너·에반 피터스 모두 이번이 첫 방문이다. 마이클 패스벤더는 '엑스맨:퍼스트 클래스'의 매그니토 역으로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리즈의 중심축 역할을 해왔다. 진 그레이 역의 소피 터너는 이번 영화에서 주연으로, 퀵실버 역의 에반 피터스는 신스틸러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엑스맨

'엑스맨:다크 피닉스'는 마블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엑스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이다. '엑스맨' 시리즈는 물론 '데드풀' 시리즈를 성공시킨 프로듀서 겸 각본가 사이먼 킨버그가 연출 및 각본을 맡았다.

제임스 맥어보이·마이클 패스벤더·제니퍼 로렌스·소피 터너·니콜라스 홀트가 출연하며 그리고 제시카 차스테인의 새로운 합류로 호화 캐스팅을 완성했다.

'엑스맨: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로 오는 6월 5일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