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남궁민과 애칭은 애기야-허니야"…진아름, 러브스토리 공개

기사 출고 : 2019-05-09 10:06:24

조회 : 3904

진아름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남궁민과 공개연애 중인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진아름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여해 남자친구 남궁민을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진아름은 "남궁민은 날 '애기야'로 부르고 난 '허니야'라고 부른다. 남궁민이 귀여운 애교 춤을 추기도 한다"며 남궁민의 사랑꾼 면모를 전했다.

하지만 이도 잠시, 진아름은 "드라마 '리멤버'에서 남궁민의 악역 연기를 보고 정말 무서웠다. '날 속이고 만나고 있냐'고 물어본 적도 있다"며 남궁민의 신들린 연기의 부작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진아름은 남궁민과 서로 주고받은 생일 이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진아름은 "남궁민이 내가 해 준 생일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이벤트를 위해 친구들까지 총동원했다"며 남궁민을 감동케 한 이벤트 전말을 털어놔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진아름은 3년 전 남궁민과의 연애 시작점을 회상하며 "남궁민이 연출했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만났다.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나서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런데 내가 그 문자에 답장을 안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4']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