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가로채널' 소유진 "백종원, 결혼 준비 때 단 두 번 얼굴 비춰"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5.09 16:57 수정 2019.05.09 17:06 조회 1,158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로채널' 소유진이 백종원과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일 밤 방송될 SBS '가로채!널'의 '다다익설' 코너에서는 '웨딩의 달'을 맞아 '결혼식의 희로애락'이라는 주제로 우리 시대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면서 결혼 7년 차를 맞은 소유진의 결혼식 이야기가 나올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소유진은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 결혼을 권장하는 편이라며 "결혼식 나 혼자 준비했잖아"라고 말해 멤버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남편인 백종원은 결혼식을 포함해 결혼 준비 과정에 단 두 번 참여했다는 것.

이어 소유진은 그 모든 것이 백종원의 속 깊은 배려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소유진 혼자 결혼식을 준비하게 한 신랑 백종원의 속뜻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소유진은 자신의 결혼식에서 가장 많은 축의금을 냈던 유재석에 대한 에피소드는 물론, 우리 사회 축의금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히며 경조사비 똑똑하게 챙기는 꿀팁을 공개했다.

매번 신박한 아이템으로 토크의 허를 찌르는 전범선은 이날도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범선이 가져온 아이템은 축의금 봉투에 얼마를 넣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한 방에 날려 줄 아이디어로 멤버들의 주목을 받았다.

'결혼식의 희로애락'이라는 주제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 '다다익설' 멤버들의 모습은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