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운동의 신 김종국vs먹방의 신 홍선영 누가 이길까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5.12 12:47 수정 2019.05.12 14:21 조회 1,160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두를 궁금하게 한 희대의 만남이 성사된다.

1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두 '미운 우리 새끼'의 만남에 스튜디오가 역대급 기대담으로 술렁였다. 바로 홍진영의 언니 선영이 '다이어트 특훈'을 받으러 김종국을 찾아온 것.

선영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는 "운동을 어떻게든 시키려는 사람 VS 어떻게든 안 하려는 사람"이 만났으니 "세기의 만남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으로 두 사람의 운동이 시작되자 스튜디오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그동안 지인들을 혹독하게 운동시켜 '스파르타꾹스'라는 별명까지 갖게 된 종국과 먹방 신으로 떠오른 '캡틴 먹블' 선영의 치열한 기싸움이 팽팽한 긴장감을 가져온 것.

심지어, 선영은 운동 전부터 운동 예찬을 하는 종국에게 '특별한 요구'를 해서 천하의 꾹코치 종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선영의 어머니는 "별 걱정을 다 하네!" 라며 분통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선영은 운동을 가르쳐준 종국에게 정성은 물론, 손맛까지 더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러나 선영의 선물에 종국은 경악을 금치 못해 과연 그 선물 속 내용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전무후무한 운동의 神 vs 먹방의 神의 만남은 오늘 1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