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가수 션 "기적은 가까이 있는 것…세계 최대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

최종편집 : 2019-05-16 18:39:33

조회 : 4604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션이 공동대표를 맡은 승일희망재단이 올해 세계 최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한다.

다음달 29일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비영리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은 서울 노들나루공원에서 '2019 미라클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을 개최한다.

이는 지난해 9월 918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세계 최대 규모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을 성공한 것을 경신해 세계 신기록에 도전한다는 목표로 개최되며, 루게릭요양병원 착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미지

가수 션은 "기적은 언제나 가까이 있고 우리가 마음을 모아 만들어 갈 수 있는 것"이라면서 "우리의 마음이 루게릭병 환우와 가족에게 전해지길 바란다. 승일희망재단은 국내 최초의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작년에 마련한 토지 위에 올 해 꼭 첫 삽을 뜰 수 있도록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그룹별 3km, 5km, 7km, 8km 마라톤 후 골인 지점에 도착하면 참가자 전원이 동시에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후 야외 무대에서 에프터 콘서트와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와 2019 미라클365 리미티드 스페셜 팔찌가 선물로 제공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kyak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