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집사부일체' 힌트요정 이병헌, 의외의 입담 자랑 "흑역사 영상? 어차피 다 아는데 숨겨 뭐 해"

최종편집 : 2019-05-19 18:42:10

조회 : 249

이미지


[SBS 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이병헌이 자신의 흑역사에 대해 쿨한 반응을 보였다.

19일 방송된 SBS 에서는 힌트요정으로 배우 이병헌이 깜짝 출연해 의외의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파주 헤이리로 모였다. 이승기는 "지난 주에 소방관 어벤져스로 몸을 썼으니 오늘은 머리다"고 추리했다.

이어 사부님의 힌트를 얻기 위해 힌트요정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힌트요정은 익숙한 중저음 목소리를 보이며 인사를 건넸다. 그러자 단박에 눈치 챈 이승기는 "혹시 이 씨의 배우냐"고 물었다.

힌트요정은 "에이. 아니다"라고 둘러댔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거듭 "배우 이병헌 선배님 맞냐"고 묻자 그제야 이병헌은 "어떻게 목소리만 듣고 아냐"며 놀라워했다.

한편 이병헌은 사부 요청에 "브레이크 댄스는 가르쳐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개인 SNS상에 올린 흑역사 영상에 대해서도 "사람마다 해석하기 나름인 것 같다. 나는 보고 재밌어서 웃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병헌은 "어차피 사람들이 다 아는데 숨겨서 뭐 하냐"라며 쿨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승기는 "이런 쿨함을 배우고 싶다"며 "언제 한 번 함께 모히토 투어 가자"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