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단 둘이 호텔서 하룻밤…간질간질 로맨스 기류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5.20 10:48 수정 2019.05.20 10:53 조회 741
기사 인쇄하기
초면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김영광과 진기주가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20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에선 정갈희(진기주 분)와 도민익(김영광 분)이 함께 호텔 방에 있는 모습을 예고,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앞선 방송에서 정갈희는 본인을 진짜 베로니카 박(김재경 분)이라고 착각한 도민익 앞에서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도민익이 그녀에게 "당신 생각하니까 소화가 안 되는 것 같아서"라며 은근한 고백을 했기 때문. 정갈희는 진짜 베로니카 박을 질투하면서도 그의 수줍은 감정에 흔들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두 사람의 감정이 맞닿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20일 방송에서는 정갈희와 도민익이 함께 호텔 방에 있는 모습이 예고됐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정갈희는 잠들어 있는 도민익에게서 좀처럼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잠든 그를 몰래 훔쳐보며 복잡한 표정을 하고 있어 과연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정갈희는 소파에서 잠들어 있는 도민익과 몸을 밀착하는 과감한 행동을 보여주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도민익 역시 눈을 감고 그녀의 목을 끌어안는 모습으로 그의 행동이 잠결 일지 혹은 진심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호텔 방에 함께 들어가게 된 건지 밝혀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20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