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황보라가 밝힌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 그리고 '연인 차현우'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5.21 09:27 수정 2019.05.21 09:45 조회 2,163
기사 인쇄하기
황보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황보라가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과 연인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 녹화에 참여한 황보라는 7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한 이야기와 예비 시아버지인 김용건에 관한 일화를 공개했다.

황보라는 영화사 퍼펙트스톰컴퍼니의 차현우 대표와 7년째 연애 중이다. 차현우는 하정우의 친동생이자 김용건의 둘째 아들. 황보라는 예비 시아버지인 김용건의 '예비 며느리 사랑'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이) 여행 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 오고 제 옷은 항상 사 온다"며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주신다"라고 말했다.

기억에 남는 선물로는 건강검진해준 것을 꼽았다. 최근에는 B사 코트를 선물 받았던 사실을 밝히며 MC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황보라는 남자친구 집에서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로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 띄우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녀는 남자친구인 차현우와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혀 화제를 모았다.

황보라는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을 마치고, 최근 '구해줘 홈즈'에서 활약하며 예능으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방영을 앞둔 '내 형제의 연인들' 등을 통해 황보라만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MBC every1,워크하우스컴퍼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