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3년 만에 컴백' 이하이, 몰라보게 성숙해진 미모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5.31 09:40 수정 2019.05.31 10:14 조회 1,019
기사 인쇄하기
이하이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3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하는 가수 이하이가 몰라보게 성숙해진 미모를 드러냈다.

이하이는 6월호 하퍼스 바자 화보를 통해 동양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에서 이하이는 화려한 의상과 청초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하이

인터뷰에서 이하이는 "쉬면서 가수로서 더 탄탄해지려고 노력했다. 노래도 만들고, 가사도 쓰면서 보냈다. 이제는 다르다. 저는 아직 어리고, 조급할 게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 음악 외 취미도 가져보며 즐겼다."고 말했다.

이하이의 '24℃'는 이하이가 'SEOULITE' 발매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그는 '24℃'에 대해 "지금까지의 제 모습과는 다른, 좀 더 성숙한 모습과 노래를 담았다. 마침 오늘 찍은 이 화보의 무드와 새로 나올 제 앨범이 닮은 점이 있다. 어딘가 동양적인 무드라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앨범을 만들면서 동양적인 노래가 어떤 걸까, 많이 생각했다. 제가 자주 듣고 좋아하는 노래들은 서양 음악에 가깝지만, 가수 생활을 할수록 점점 더 동양적인 걸 찾게 되더라. 그래서 가사도 거의 한국어인 앨범이다. 영어 가사도 있긴 한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정도"라고 설명했다.

이하이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