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열혈사제' 고준, '미우새' 출격…母에게 인정받은 '리틀 김종국'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5.31 10:42 수정 2019.05.31 13:06 조회 500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고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고준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오는 6월 2일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고준이 함께 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고준의 스튜디오 등장에 모(母)벤져스는 "아주 섹시하게 생겼다", "대성할 것 같다"며 그 어느 때보다 격한 환영으로 반겼다. 고준 또한 이에 화답하듯 '현실 아들' 느낌을 풍기며 진솔하고 솔직한 토크로 어머님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날 4명의 母벤져스 중 고준에게 진정한 '아들의 향기'를 느낀 어머니가 있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김종국의 어머니였다.

고준은 외모와 성격은 물론 가족관계까지 김종국과 똑 닮아 녹화 내내 김종국 어머니의 폭풍 공감을 얻었다. 김종국과 고준 사이의 소름 돋는 '평행이론'에 모두가 "그것까지 똑같아?", "진짜 비슷하다"며 고준을 '리틀 김종국'으로 인정했다.

이 날 고준은 母벤져스만을 위한 감미로운 발라드를 선보여 역대 '미우새' 게스트들 중 최고의 매력남으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김종국과 놀라운 '평행이론'은 물론,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준의 '열혈 매력', '열혈 입담'은 오는 6월 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