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뉴스> K-POP> K-POP 이슈

티파니 영, 소녀시대 최수영 작사 '런어웨이' 리믹스 버전 공개

최종편집 : 2019-05-31 14:26:06

조회수 : 38

티파니 영, 소녀시대 최수영 작사 '런어웨이' 리믹스 버전 공개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소녀시대 출신 가수 티파니 영(Tiffany Young)이 국내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표했다.

티파니 영은 31일 오후 1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런어웨이(Runaway)' 한국어 리믹스 버전을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지난 2월 발매한 첫 미국 EP앨범 '립스 온 립스(Lips On Lips)' 수록곡 '런어웨이'가 원곡으로, 티파니 영의 독보적인 보컬 능력과 새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최수영이 '런어웨이' 리믹스 버전 한국어 작사에 참여하며 같은 그룹의 멤버로서 티파니 영과의 각별한 의리를 과시했다.

여기에 그래미퍼포머 피아니스트 클로이 플라워(Chloe Flower)와 미국 R&B 레전드 베이비페이스(Babyface)가 피처링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글로벌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래스컬스(The Rascals)가 프로듀싱, 일렉트로닉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멤버 케브니시(Kev Nish)가 편곡 및 제작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티파니 영은 "이번 콜라보는 내게 정말 꿈만 같은 일이다. 음악의 레전드 베이비페이스, 천재 피아니스트 클로이 플라워, 최고의 프로듀서 래스컬스, 케브니시 등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점 자체가 영광이고 감사한 일"이라고 '런어웨이' 리믹스 버전 발매 소감을 전했다.

사진=트랜스페어런트아츠 (Transparent Arts) 제공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