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김민준♥'GD 친누나' 권다미 열애…"추후 '10월 결혼설'에 대한 입장 밝힐 것"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6.04 21:53 수정 2019.06.05 08:11 조회 423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민준이 사랑에 빠졌다.

4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핫한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민준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김민준의 소속사는 "열애 사실은 인정하지만 상대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좀 조심스럽다. 만나게 된 경위에 대해서도 차후에 말씀드리겠다"라며 말을 아꼈다.

김민준과 열애 중인 상대는 지드래곤의 친누나인 권다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보도한 강경윤 기자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패션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급격하게 친해졌다. 여느 연인과 비슷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겼고 최근 강원도에서 여행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패션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던 권다미와 패션모델 출신인 김민준의 공통 관심사는 바로 패션이었던 것.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최초 보도한 기사에 소개된 10월 결혼설에 대해 소속사는 "차후에 상황이 정리가 되면 밝히겠다"라며 부정하지는 않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