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이찬혁, 해병대 군가 헌정 이유 "해병대에 내 이름 남기고 싶었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6.04 22:06 수정 2019.06.05 08:12 조회 775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찬혁이 군가를 헌정한 이유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전역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달 29일 해병대에 자원입대했던 이찬혁이 전역했다. 해병대다운 남자다움으로 무장한 이찬혁은 "사실 좋기만 할 줄 알았는데 시원섭섭하다. 1년 9개월 동안 저의 집이었던 곳을 떠나다 보니 아쉬운 마음이 더 큰 거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서 해병대에서 살고 싶다던 이찬혁은 "트와이스 춤 같은 걸 추면서 힘을 얻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해병대 군가인 해병 승전가를 헌정한 것으로 알려진 이찬혁. 이찬혁이 만든 군가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해병대의 정식 군가로 채택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이찬혁은 "그래도 해병대에 왔는데 제 이름을 한 번 남기고 싶은 마음에 군가를 헌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찬혁은 "앞으로 '악동뮤지션'으로 찾아뵐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각오를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