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고구마 태도논란 고주원 측 "김보미와 진정성 있게 만나는 中"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6.05 17:57 수정 2019.06.05 18:17 조회 4,934
기사 인쇄하기
고주원

[SBS연예뉴스l강경윤 기자] 배우 고주원이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 함께 출연 중인 여성 출연자 김보미 씨와 진정성 있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연애의 맛2'에 출연 중인 고주원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비연예인 여성 김보미 씨와 함께 출연 중이다. 대본 없이 실제 감정대로 움직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특성상 고주원과 김보미 씨는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 왔다.

하지만 최근 일부 시청자들은 김보미 씨를 향한 고주원의 호감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고 지적했다. 고주원이 김보미 씨에게 단답형으로만 메시지를 보내거나, 김보미 씨가 드러내는 호감을 고주원이 무뚝뚝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은 이 프로그램의 취지와 맞지 않다고 비판한 것. 심지어 '연애의 맛2' 시청자 게시판에서는 고주원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들까지 올라오는 상황이다.

고주원

그런 가운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고주원과 김보미 씨가 제주도의 한 영화관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영화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이에 고주원 측 관계자는 "최근 고주원이 김보미 씨를 만나기 위해서 제주도로 간 게 맞다."면서 "두 사람 모두 진지하게 서로를 생각하고 있다. 두 사람이 진정성 있게 만나고 있다."이라고 해명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