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절대그이' 여진구, 홍종현 매니저 됐다…매니저 제안 수락한 홍종현의 속내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6.05 22:19 수정 2019.06.05 22:29 조회 298
기사 인쇄하기
절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여진구가 홍종현의 매니저가 됐다.

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13-14회에서는 마왕준(홍종현 분)의 매니저가 된 제로나인 영구(여진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마왕준의 소속사 대표(홍석천 분)는 그의 임시 매니저로 영구를 소개했다.

이에 마왕준은 "당신 뭐야? 당신이 왜 여기 있어?"라고 물었다. 이어 그는 "당신 나 안다며? 그런데 지금 내 매니저를 한다고?"라고 다시 물었다.

영구는 "압니다. 마왕준 씨. 여자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마왕준은 "약간 이상한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 잘 들어. 난 당신이랑 일 안 해. 뭐해? 안 나가고"라고 차갑게 말했다.

하지만 마왕준은 이내 마음을 바꿨다. 마왕준은 영구를 붙잡으며 "당신 진짜 내 매니저 할 수 있겠어?"라고 물었다. 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 제로 나인에게 마왕준은 "그래, 어디 한번 해보던가, 내 매니저"라며 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