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장재인, 공개연인 남태현 '양다리 카톡' 폭로…"양심 갖고 살아라"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6.07 08:03 수정 2019.06.07 08:30 조회 6,153
기사 인쇄하기
장재인 남태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장재인이 공개 연애 중인 남태현과의 결별을 공식화했다. 그는 결별 원인이 남태현의 '바람기'였다는 내용을 추정할 만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7일 장재인은 자신의 SNS에 총 3건의 글과 카카오톡 대화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장재인 남태현

이 카카오톡 대화는 남태현과 여성 A씨가 나눈 것으로, A씨가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아니지 않니. 그분(장재인)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고 추궁하는 내용이 담겼다. 그러자 남태현은 "(장재인과) 애매한 사이."라고 항변했다.

당시 A씨의 친구가 남태현과 장재인이 서울 용산구의 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모습을 목격해 A씨에게 전달했고, 이에 A씨가 남태현에게 직접 항의했던 상황으로 알려졌다.

장재인 남태현

이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장재인은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던 것"이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장재인은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난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는 이유를 밝히면서 "정신 차릴 일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며 남태현에게 공개 경고했다.

남태현과 장재인은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친분을 쌓다 지난 4월 교제 사실을 밝혔다.

장재인의 폭로가 이어지자 남태현은 자신의 SNS 댓글 기능을 제한했으며 별도의 입장은 밝히지 않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