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악뮤' 이찬혁 "동생 이수현, 현명해서 아무나 안만난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6.09 10:09 조회 3,142
기사 인쇄하기
이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동생이 아직 '트루 러브'를 아직 못해봤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악동뮤지선 이찬혁-이수현 남매가 출연한 가운데 이수현은 "오빠에게 자주 듣는 질문이 '트루 러브 언제 할래?'다."라고 말했다.

이찬혁은 "내가 보기엔 수현이는 현명하다.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 내가 쓰고 있는 노래가 이별, 사랑 이야기를 다룬 곡인데 그 감정을 수현이가 느끼고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강호동이 "트루 러브를 겪고 나온 노래가 다르냐."고 묻자 이수현은 "나는 오빠의 작곡, 작사를 처음부터 지금까지 전부 봐왔는데, 정말 다르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오빠가 트루 러브 상태에서 쓴 곡은 곧 나올 앨범에 수록된다."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이 그럼 찬혁이는 트루 러브를 해본 거냐."고 묻자 이찬혁은 알듯말듯한 미소를 지어보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찬혁은 동생 수현이 어떤 남자친구를 만나면 좋을지 묻는 질문에 가수 이상민을 꼽은 뒤 "생각이 깊어 보였다."고 덧붙였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