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김사무엘, 용감한 형제와 결별?…"단독 활동 시작" 발표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6.10 12:38 수정 2019.06.10 14:10 조회 2,561
기사 인쇄하기
김사무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Mnet '프로듀스2' 출신 가수 김사무엘이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서 단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8일 김사무엘은 SNS를 통해 "그동안 저의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소중한 팬 분들에게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자 한다."는 글을 올렸다.

김사무엘은 '프로듀스2' 방송 종료 이후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이끄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활동을 이어왔다. 하지만 김사무엘이 직접 단독 활동 계획을 밝히면서 김사무엘과 용감한 형제가 결별했다는 내용이 기정사실화 됐다.

이 글에서 김사무엘은 "믿고 지지해주셨던 분들에게 멋진 곡과 퍼포먼스로 나타날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믿음을 저버리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무엘과 전속계약이 끝난 것이 아니"라면서 "자세한 상황은 공식 입장을 통해 재차 알리겠다."고 말을 아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