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서유리♥최병길 PD, 한달만에 결혼결심→NO웨딩 선언…"혼인신고만"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6.12 08:17 수정 2019.06.12 09:30 조회 4,283
기사 인쇄하기
서유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드라마 PD 겸 재즈 가수 최병길(활동명:애쉬번) 씨와 오는 8월 부부가 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에서 결혼 소식을 발표한 서유리는 "날짜를 8월 14일로 잡았다."면서 "스몰 웨딩을 생각하다가 그냥 혼인신고만 하는 노(NO) 웨딩으로 하자고 결정했다. 식은 없고 그날 혼인신고만 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노 웨딩을 선언한 이유에 대해서 서유리는 "사실 쉽지 않은 일인 건 맞지만, 우리가 오래전부터 부모님 교육을 잘 시켜드렸다. 마침 그날이 예비신랑 생일날이기 때문에 생일과 결혼 날짜를 한 번에 '퉁' 치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뒤 한 달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유리는 "신랑이 오랫동안 여러 곳에 나와의 소개팅을 부탁해서 만남이 성사됐다. 처음 만난 자리에서 내 힘든 부분을 얘기하다가 울었는데, 예비신랑이 '씩씩하게 이겨내고 이렇게 활동하는 게 대단하다'고 위로해줬다."고 말했다.

서유리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병길 PD는 드라마 '에덴의 동쪽', '남자가 사랑할 때', '앵그리맘' 등을 연출했다. 몸 담았던 MBC에서 지난 2월 퇴사한 최 PD는 재즈 앨범을 발매하는 등 가수로도 활약하고 있다. 서유리보다는 8세 연상이다.

최 PD는 이날 '비디오스타' 녹화장에 깜짝 등장해 "서유리에게서 배울 점이 많다. 항상 내게 열정을 준다. 늘 노력하는 서유리의 모습을 보며 배운다."고 말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