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사랑하면 닮는다더니"…주진모♥민혜연, 영화같은 웨딩화보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6.12 16:11 수정 2019.06.12 18:04 조회 2,056
기사 인쇄하기
주진모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주진모와 민혜연 부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2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주진모의 결혼식이 잘 마무리됐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진모의 결혼 웨딩 화보를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제주도와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것으로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의 행복한 모습이 담겼다.

주진모는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멋을 낸 모습이었다. 신부를 바라보며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민혜연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주진모

두 사람은 지난 6월 1일 제주 씨에스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주진모는 드라마 '빅이슈', '나쁜녀석들:악의도시', '캐리어를 끄는 여자', '사랑하는 은동아', '기황후' 영화 '친구2', '사랑', '미녀는 괴로워', '와니와 준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신부 민혜연은 서울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각종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ebada@sbs.co.kr

<사진=제주 비마이데이, 써드마인드 스튜디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