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클라스가 다르다"…수지, 비하인드 사진 속 '독보적 아름다움'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6.14 10:13 수정 2019.06.14 10:30 조회 651
기사 인쇄하기
수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수지의 미모가 돋보이는 광고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수지는 최근 글로벌 뮤즈로 활동 중인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광고 영상을 통해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14일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수지의 싱그러운 매력이 듬뿍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수지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무결점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긴 웨이브 헤어를 쓸어 넘기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청순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공존하고, 손을 이용한 포즈에서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심쿵' 하게 만든다.

촬영 당일 다소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 어깨를 드러낸 의상을 입은 수지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한편 수지는 오는 9월 첫 방송될 SBS 새 드라마 '배가본드'로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주인공이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액션 첩보물로, 수지는 국정원의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았다.

<사진 제공: 매니지먼트 숲>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