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9년만에 주제가 부른다…멤버 8인 작사 참여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6.16 08:59 조회 295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런닝맨'이 9년 만에 주제가를 부른다. 멤버 8인은 전원 작사에 참여해 주제가를 빛낼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9주년 팬미팅'에서 선보일 '런닝맨 주제가'에 들어갈 멤버들의 '수식어 선정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서로를 향한 수식어를 적어 주제가의 가사를 정하는 레이스에 뛰어들었다. 멤버 모두 상대방에게는 안 좋은 수식어를 붙이고 자신에게는 한없이 너그럽고 좋은 수식어를 붙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유재석은 이광수를 향해 "조인성 버틀러" 라며 이광수를 분노케 하는가 하면 양세찬을 향해 '전 모델 남친'이라는 수식어로 공격했다. 이에 양세찬은 즉각 부인했고, 결국 '믿거나 말거나' 서로를 향한 폭로전까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폭소만발' 8명 멤버들의 숨 막히는 주제가 속 수식어 정하기 레이스의 정체는 1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 주제가가 첫 공개될 '런닝맨 국내 팬 미팅'은 올여름 개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