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 우정, 찬성일세"…정해인, 차은우 커피차 인증 '훈훈'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6.17 16:01 수정 2019.06.17 17:46 조회 767
기사 인쇄하기
정해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해인이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의 커피차 선물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해인은 17일 자신의 SNS에 "#시동 화이팅! 동민아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해인은 차은우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커피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흰색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빛나는 정해인의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피차에는 'ㄷㅁ(동민)이가 ㅎㅇ(해인) 형에게', '해인이 형 화이팅 차이링!'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차은우의 본명이 이동민으로,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정해인은 현재 영화 '시동' 촬영 중이다. '시동'은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 분)과 상필(정해인 분)이 세상 밖으로 나와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해인의 SNS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정해인 차은우 보기 좋은 조합. 훈훈하다", "둘이 함께 있으면 그 비주얼이 어떨까", "정해인은 흰 티만 입어도 멋있네", "상큼한 비주얼 조합", "이 우정 찬성일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