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감스트, 성희롱 발언 사과 "변명의 여지 없어…반성의 시간 가질 것"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6.19 16:03 수정 2019.06.19 18:04 조회 548
기사 인쇄하기
감스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BJ 감스트가 성희롱 발언에 대해 사과하며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감스트는 19일 오후 2시경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1분 30초짜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감스트는 손을 모으고 "먼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허리 숙여 사과한 감스트는 "저는 오늘 새벽 2시경 인터넷 방송에서 게임을 진행하면서 저의 미성숙한 발언으로 제가 잘못을 한 그분께 큰 상처를 드렸다"면서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발언이었다.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감스트

감스트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이지만 사건이 발생된 직후 바로 잘못을 인지하였고, 저의 미성숙한 발언으로 상처를 받은 그분께 진심을 다해 직접 사과의 뜻을 전달드렸다"면서 "당장 사과의 뜻이 잘 전달될지 모르겠지만,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서 진심을 다해 반성하겠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부족하겠지만 앞으로 진심 어린 사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날 새벽 감스트는 BJ 외질혜, NS남순과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중 성희롱 발언을 해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