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런닝맨' 유재석, '조세호 소개팅 거절' 전소민에 뜻밖의 사과 '폭소'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6.21 16:36 수정 2019.06.23 15:26 조회 666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 유재석이 자신으로 인해 조세호로부터 '의문의 1패'를 당한 전소민에게 사과했다.

오는 23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난봉꾼' 전소민을 위한 멤버들의 소개팅 주선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로의 근황을 묻던 중 유재석은 전소민에게 사과했다. 앞서 공개된 한 온라인 콘텐츠에서 유재석은 조세호에게 전소민과의 소개팅을 제의했는데, 조세호가 이를 거절했다. 이에 본의 아니게 전소민에게 '의문의 1패'를 안긴 유재석이 이번 '런닝맨' 녹화에서 당사자에게 사과한 것.

이에 안타까워하는 전소민을 위해 '런닝맨'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전소민의 소개팅 상대를 추천하기 시작했다. 특히 김종국은 "나도 김종민에게 전소민과의 소개팅을 제안했는데 김종민이 너무 좋아했다"고 김종민과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이를 들은 전소민은 '런닝맨' 멤버들의 연이은 방송인 후배 추천에 난감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전소민은 '조세호 VS 김종민' 중 더 만나고 싶은 소개팅 상대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전소민의 소개팅 이야기가 담길 '런닝맨'은 오는 23일 오후 5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