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백지영 "서장훈과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났다" 특별한 인연 자랑

작성 2019.06.23 21:22 조회 963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백지영이 서장훈과의 인연을 밝혔다.

23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백지영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서장훈과의 우정을 자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지영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서장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서장훈은 "저와 아주 어렸을 때부터 친했던 연예인 친구다"고 백지영을 소개했다.

백지영은 "처음 만난 건 예전에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거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러자 서장훈은 "그렇게 말하면 이상하지 않냐"고 당황해 했다.

이에 백지영은 "젊은 사람들인데 뭐가 어떠냐"며 "당시 나이트클럽에 가면 오빠가 있었다. 서로 지인들끼리 왔다가 친해졌다"고 전했다.

또한 서장훈은 "활동기간이 아닌데도 나의 부탁으로 오늘 미우새에 출연해주었다"며 백지영에 감사한 마음을 보였다.

백지영은 서장훈에 대해 "방송하는 지금도 솔직히 똑같다. 투덜거리는 것도 똑같고 쓸데 없는 거에 깔끔떠는 것도 똑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지영은 "결혼 전에 오빠한테 '나 남편이랑 싸우면 오빠한테 달려가도 되지?'라고 말했더니 '언제든지 달려오라'고 말했었다"고 남다른 의리를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