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서유리♥최병길PD, 웨딩화보 최초 공개…달콤 ♥설렘의 순간

최종편집 : 2019-06-24 09:52:42

조회 : 757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서유리가 결혼 웨딩화보를 최초 공개했다.

최근 방송을 통해 최병길 PD와의 결혼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은 서유리가 여성조선 7월호를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낸 서유리와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예비신랑 최병길 PD의 모습이 담겼다. 서유리는 웨딩카에 앉아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미지

두 사람은 웨딩화보를 찍는 내내 두 손을 놓지 않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끊임없이 서로를 챙기는 등 예비부부다운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공개된 화보에는 캐주얼한 옷을 입고 즐거운 모습으로 게임을 하는 서유리와 최병길 PD의 모습이 담겨, 평소 '게임 마니아'로 유명한 서유리만의 독특한 웨딩화보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

서유리는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한 후 '강철의 연금술사', '드래곤볼' 시리즈, '소년탐정 김정일' 등 유명 애니메이션과 게임 성우로 이름을 알린 후 예능, 드라마,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오고 있다. 현재는 MBC 표준FM '모두의 퀴즈생활, 서유리입니다'의 DJ를 맡고 있다.

서유리의 예비 신랑 최병길 PD는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 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했다.

한편 서유리는 8살 연상의 최병길 PD와 결혼식 없이 예비신랑의 생일인 8월 14일 혼인신고만 하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사진제공=여성조선]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