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알지? 너를 사랑하는 미친놈"…김영광♥진기주, 첫 데이트 시작

작성 2019.06.24 22:17 수정 2019.06.24 23:08 조회 191
기사 인쇄하기
초면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김영광과 진기주가 첫 데이트를 떠났다.

24일 밤 방송된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29-30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도민익(김영광 분)과 정갈희(진기주 분)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정갈희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한 도민익은 예약했던 레스토랑으로 정갈희를 안내했다. 그리고 와인을 따라주었다.

정갈희는 "내 소개를 다시 하고 싶다"며 속여왔던 모습이 아닌 자신의 진짜 이야기를 전했다. 그러자 도민익은 "알지? 난 도민익이야. 너를 사랑하는 미친놈"이라고 말했다.

이어 도민익은 "우리의 첫 만남을 위해서"라며 건배했다. 그리고 다음날 도민익은 정갈희의 집으로 와 데이트 가자고 제안했다.

정갈희는 "그럼 말씀해주시지 그랬냐. 화장도 못했다"고 말했다. 도민익은 "알지? 너희 보스 얼굴 못 보는 거"라면서 "차에서 기다릴 테니까 천천히 준비하고 와"라고 전했다.

한편 T&T 모바일 사내에는 기대주(구자성 분)와 이을왕(장소연 분)을 해고통지하며 을도국의 존재를 알리는 종이가 붙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