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SM→1인기획사' 헨리 "운전대 내가 잡았으니 가고 싶은 대로"[화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6.28 09:18 수정 2019.06.28 09:56 조회 872
기사 인쇄하기
헨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린 가수 겸 배우 헨리가 각오를 밝혔다.

헨리는 28일 공개된 매거진 하퍼스 바자 7월호 화보 및 인터뷰에서 변화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과 포부를 밝혔다.

그는 "그냥 내가 편한 걸 입으면 다 되는 줄 알았어요. 이제는 옷으로 뭔가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게 느껴져요.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서 사람도 달라지잖아요. 꼭 비싸고 좋은 옷이 아니라 이상한 옷이더라도 표현하고 싶은 대로 입으면 정답이 되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특히 헨리는 "이제 모든 선택권이 저한테 있어요. 책임을 다 지고 싶어요. 운전대를 내가 잡았으니 가고 싶은 대로 좋은 데로 가고 싶어요"라며 독립 후 더욱 강해진 책임감에 대해 힘주어 말하기도 했다.

헨리

헨리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할리우드 영화 'A Dog's Journey' 출연과 함께, 가수로서 '제목없는 Love Song' 발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