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해가 뜨는 것조차 싫었다"…'그랑블루' 최성원, 급성 백혈병 투병기 최초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7.05 09:59 수정 2019.07.05 10:21 조회 743
기사 인쇄하기
그랑블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최성원이 '그랑블루'에서 백혈병 투병기를 최초 고백한다.

5일 방송될 SBS '그랑블루'에서는 수중공원 만들기 프로젝트 작업에 진지하게 임하고 필리핀 카모테스 섬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마린보이즈의 장면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최성원의 급성 백혈병 진단 후 완치 판정을 받기까지의 솔직 담담한 고백 또한 최초로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최성원은 지난 2017년 4월 갑작스러운 급성 백혈병 판정을 받고 활동을 전면 중단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치료에만 전념하던 최성원은 다행히 완치 판정을 받아 약 1여 년 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작품 활동을 재개할 수 있었다.

'그랑블루'에서 늘 밝은 모습을 보여준 최성원은 당시 생존 확률이 50%였던 힘겨운 투병 생활에 대해 "해가 뜨는 것조차 싫었다"라고 담담히 고백하며 속내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번 방송에선 형들의 '하나뿐인 막내둥이'에서 형들의 '저격수'가 된 안형섭의 예능감까지 확인할 수 있다. 마린보이즈에서 21세의 나이로 가장 막내인 형섭은 즉흥적으로 진행된 야자타임에서 거침없는 돌직구로 형들을 녹다운시켰다. 그동안 보여준 예의 바르고 애교 많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선보인 것. 특히, 나이가 25살 위인 맏형 이종혁에게 "야, 종혁아"라고 호칭하며 시작부터 형들의 기선을 제압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외에도 거침없는 멘트로 촌철살인을 날리며 '형들 잡는 막내' 안형섭으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최성원의 투병기 최초 고백과 안형섭의 반전 매력은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그랑블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