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도경완과 결혼 후회한 적?"…'더스테이지' 장윤정, 돌직구 질문에 '당황'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7.05 14:11 수정 2019.07.05 15:13 조회 1,183
기사 인쇄하기
더스테이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장윤정이 결혼을 후회한 적 있냐는 돌직구 질문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진행된 SBS연예뉴스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촬영에서 장윤정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윤정이 한 팬의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한 것 후회한 적 없냐"는 질문에 "어이구…"라며 즉답을 하지 못 하자 MC 윤도현은 "왜 이렇게 생각을 많이 하냐. 많은 생각을 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윤정은 윤도현에게 역으로 "결혼한 것 후회한 적 없냐"고 물었고, 윤도현은 장윤정의 질문이 끝나기 무섭게 "후회한 적 없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윤도현의 답변에 장윤정은 놀라며 "이렇게 해야 하는 거였구나. 잘못했네. 잘못했어"라고 자책했다. 이어 윤도현은 장윤정에게 "많은 생각을 한 것 보니까 (도경완 아나운서와) 많은 일들이 있었나 보다"라고 다시금 팬의 질문을 상기시켰다.

장윤정은 "물론, 많은 일들이 있었다. 다시 안 태어나려 한다. '다시 태어나면 (결혼하겠냐)?' 이런 질문받을 까 봐 이번 생으로 깔끔하게, 훌륭하게, 열심히 살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윤도현은 "(장윤정이) 펑크 록 뮤지션 마인드다. 우리에겐 내일은 없다 같은 모토로 음악을 하는 친구들이 있다"고 거들어 다시금 폭소케 했다.

이 외에도 장윤정은 셋째 아이를 묻는 질문에 "셋째는 없다. (아이는) 너무 예쁜데 자신이 없다. 이제 나이도 있다. 40대니까"라고 대답해 솔직한 면모를 자랑했다.

장윤정과 나무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5일 밤 12시 SBS연예뉴스, 10일 밤 10시 30분 SBS MTV, 15일 밤 11시 SBS plus UHD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