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녹두꽃' 조정석, 노행하에 "내게 가장 믿음직한 전우"…한예리에 대한 그리움 심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7.05 22:54 조회 488
기사 인쇄하기
녹두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노행하가 조정석에 대한 진심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녹두꽃' 41-42회에서는 우금티 전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이강(조정석 분)은 송자인(한예리 분)을 걱정했다. 동학군을 도우려던 것이 일본군에 발각될까 봐 두려웠던 것.

이를 본 버들이(노행하 분)는 백이강을 안심시켰다. 그는 "걱정 말아라. 송객 주 무사히 잘 있을 거다"라고 했다.

이에 백이강은 "생각 안 한 적 오래됐다"라고 말을 돌렸다. 그러자 버들이는 "센 척하지 말아라. 밤에 자려다가도 얼굴이 떠올라 가슴앓이 하는 거 모를 줄 아냐"라고 말했다.

백이강은 "점쟁이 해야겠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들킨 것에 대한 쑥스러워 했다. 이에 버들이는 "나도 대장 얼굴 때문에 마음앓이 꽤나 해봐서 안다"라며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다.

버들이의 마음을 알게 된 백이강은 놀란 눈으로 바라보았다. 이에 버들이는 백이강이 선물했던 팔찌를 보이며 "걱정하지 마라. 난 이거면 충분하다. 이상하게 이거만 보고 있으면 든든하니 걱정이 덜 된다. 세상에서 제일 믿음직스러운 전우가 줘서 그런가 보다"라고 진심을 숨겼다.

그러자 백이강은 "버들 접장도 나한테는 제일 믿음직한 전우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백이강은 송자인이 선물한 장갑을 바라보며 또다시 송자인에 대한 그리움을 감추지 못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