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한주 쉰 '인기가요' 청하-은지원-예성, 초특급 솔로 출격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7.07 10:52 조회 339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가수 청하, 은지원, 예성 등 초특급 솔로 가수들이 SBS '인기가요'에 출격한다.

7일 오후 3시 50분에는 지난 달 30일 녹화한 '인기가요' 방송이 편성됐다. 지난 달 30일 오후 3시 50분 방송 예정이었던 '인기가요'는 한미정상 공동 기자회견 및 뉴스특보로 결방된 바 있다.

방송에는 4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청하, (여자)아이들의 컴백이 펼쳐진다. 젝스키스의 은지원도 컴백하며 '인기가요'에서 단독 공개되는 슈퍼주니어 예성의 솔로 무대도 있다.

청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스내핑'과 '우리가 즐거워' 두 곡을 컴백 무대로 준비,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0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은지원은 수록곡 '헤이트'로 끈적한 보컬을 뽐내고 타이틀곡 '불나방'으로 중독성 강한 힙합 스웨그를 표출한다. 예성은 타이틀 곡 '핑크 매직'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로 변신한다.

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은 90년대 힙합을 '뉴트로'로 풀어낸 타이틀 곡 'UH-OH'를 무대에 올린다.

녹화 당시 1위를 차지한 레드벨벳의 중독성 있는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전체 라인업은 러블리즈, 레드벨벳, 레오, 스트레이 키즈, SF9, 에이티즈, (여자)아이들, 예성, 온리원오브, 우주소녀, 은지원, 전소미, 청하, 프로미스나인 등이다.

'SBS 인기가요'는 7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