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코인 노래방 매력에 빠졌다 '흥 폭발'

작성 2019.07.08 22:48 조회 317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노사연-이무송 부부가 코인 노래방을 찾았다.

8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부부 버스킹을 준비하는 노사연-이무송 부부가 코인 노래방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홍대에서 버스킹을 본 노사연-이무송은 부부 버스킹을 계획했다. 하지만 위치와 MR 문제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았고 결국 두 사람은 조언을 얻기 위해 육중완에게 전화를 걸었다.

육중완은 "버스킹은 무대가 아니라 자유로워 한다"며 "듀엣곡으로는 '내 귀에 캔디' 'Dream' '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무송은 "내내 고민하던 게 한방에 해결됐다"며 육중완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이어 노사연은 버스킹 때 입을 의상을 구입하기 위해 홍대 옷가게에 들렀다.

노사연이 몇 차례 옷을 갈아입고 나오자 이무송은 "태그 떼라. 바로 입고 나가자"며 노사연 뒤에 서서 '내 귀의 캔디'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의 MC들도 공개된 노사연의 몸매(?)에 감탄을 자아냈다. 한고은과 소이현은 "다리가 너무 예쁘시다"며 놀라워했다.

한편 노사연-이무송 부부는 버스킹 연습을 위해 코인 노래방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코인 노래방의 매력에 흠뻑 빠지며 흥이 오른 모습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