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한고은, 아침 식사 준비 중 '맨손 굽기' 요리스킬 공개

작성 2019.07.08 23:49 조회 597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한고은이 남다른 요리솜씨를 다시 공개했다.

8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일일 포장마차 준비에 돌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다시 출연한 한고은은 아침을 맞아 아침식사를 시작했다. 아침 메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런치로 한고은은 능숙하게 스크램블 에그와 소세지를 준비했다.

한손으로 계란 껍데기를 까고 맨손으로 소시지를 굽는 한고은의 모습에 MC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신영수는 다소 달라진 머리스타일을 자랑하고 있었다. 한고은은 "머리는 언제 펴진대?"라고 물으며 "무슨 바람이 들어서 머리 자르러 갔다가 파마까지 하고 왔냐"고 말했다.

신영수는 "미용실에서 여보 허락 받았다고 하고 했다"며 머리 숱을 풍성하게 보이려고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한고은은 "오랜만에 방송 나온다고 예쁘게 보이려고 한 거 잖아"라고 신영수를 놀렸다.

한편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일일 포장마차를 열어 100인분의 식사를 준비하기로 결정했다. 한고은은 방송에서 공개했던 자신만의 레시피로 메뉴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