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불청' 브루노, 수준급 요리에 무에타이까지 '매력 폭발'

최종편집 : 2019-07-09 15:39:52

조회 : 408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의 새 친구 브루노가 수준급 요리와 무에타이 실력을 뽐냈다.

9일 방송될 SBS 에서는 16년 만에 한국에 돌아온 새 친구 브루노의 숨겨진 매력이 하나둘씩 벗겨진다. 특히 LA에서 한식당을 운영할 정도로 남다른 한식 애호가인 브루노는 청춘들에게 본인이 만든 요리로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브루노는 청춘들을 위해 특별한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메뉴는 직접 개발한 김치 치즈 버거. 브루노는 소스부터 패티, 빵까지 모두 직접 공수해 열정적으로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요리뿐만 아니라 집 주변을 샅샅이 둘러보며 기와와 들꽃으로 플레이팅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특히 브루노는 한 여성 출연자를 위해 특별한 장식의 요리를 선보여 모두를 설레게 했다.

또 청춘들은 브루노의 장기인 태권도와 무에타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브루노는 멋진 자세로 시범을 선보였고 발차기 한방으로 샌드백을 쓰러뜨리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어 본격적으로 청춘들과 함께한 무에타이 교실에서는 브루노의 초근접 스킨십에 여자 청춘들이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브루노의 수준급 요리 실력과 무에타이 교실은 9일 밤 10시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