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조현재, 아내 박민정 씨와 '동상이몽2' 합류…"데뷔 19년만에 첫 예능"

최종편집 : 2019-07-09 15:56:09

조회 : 415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조현재가 아내 박민정 씨와 함께 SBS (이하 '동상이몽2') 패밀리로 합류한다.

9일 제작진은 조현재-박민정 부부의 합류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선과 악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배우 조현재가 '동상이몽2'를 통해 아내 박민정 씨와의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조현재는 지난해 3월 한 살 연하의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 박민정 씨와 약 5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고, 현재 슬하에 8개월 된 아들을 두고 있다. 조현재는 지난해 7월 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 스스로를 '아내 껌딱지'라 표현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그런 그가 '운명부부'로 프로그램에 합류,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의 연출을 맡은 김동욱 PD는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골프 선생과 제자로 만난 금기를 깬 사랑"이라며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에 도전하는 조현재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현재♥박민정 부부의 달달한 일상은 오는 22일 방송분에서 첫 공개된다.

한편, 는 100회를 맞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추자현♥우효광, 강경준♥장신영, 노사연♥이무송, 한고은♥신영수 부부와 함께하는 '홈커밍 특집'을 선보이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