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김상중X김성령, 연극 '미저리' 도전…김성령 "애니 캐릭터 이해된다"

작성 2019.07.09 21:54 조회 374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김성령이 '미저리'의 애니에 도전했다.

9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연극 '미저리'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김상중과 김성령과의 인터뷰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한창 연극 '미저리' 연습으로 대학로로 출퇴근하고 있는 김성중과 김성령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성령은 "매일 대학로에 와서 주차하고 연습실까지 걸어가는데 아무도 못 알아본다"며 "워낙 쌩얼로 다녀서 그런가 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성령은 자신이 맡은 '미저리'의 애니 역을 소개하며 "연습을 하다 보니 애니 캐릭터를 이해하게 됐다. 왜 스릴러라고 하지? 이 사람을 사랑할 뿐인데? 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중은 연신 썰렁한 아재개그를 선보여 인터뷰 현장을 시원하게 만들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연극 '미저리'에 다시 도전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제작사 측에서 적자가 조금 났다고 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상중은 "앵콜 공연을 하면 적자가 조금 상환될 것 같다고 하셔서 합류했다. 무엇보다 김성령 씨가 함께 해주신다고 해서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