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송혜교 언니, 잘 챙겨주세요"…핼쑥한 근황에 팬 응원 쏟아져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7.12 14:28 수정 2019.07.12 15:34 조회 4,656
기사 인쇄하기
송혜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송혜교의 근황에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12일 송혜교는 모나코에서 열리는 한 쥬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패션 매거진 엘르 홍콩(ELLE HONGKONG)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송혜교의 현지 인터뷰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혜교는 눈부신 미모로 "안녕하세요. 엘르 홍콩 독자 여러분. 송혜교입니다. 전 지금 ○○와 함께 모나코에 와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쥬얼리와 시간을 보내게 돼 너무 행복하고, 여러분께 소개를 할 수 있어 너무 영광입니다. 오늘 ○○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송혜교

이 브랜드는 송혜교가 송중기와 결혼할 당시 웨딩 반지로 선택한 브랜드기도 하다.

스타일리스트 채한석은 이날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어쩜 이렇게 예뻐(What a beauty!"라며 송혜교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미를 뽐냈다. 특유의 인형 같은 미모는 여전했다.

W코리아 편집장은 송혜교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예전보다 핼쑥한 얼굴이 눈길을 끌었다. 패션계 지인들을 통해 근황이 공개되자 송혜교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또한 "송혜교 언니, 잘 챙겨 주세요"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