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닮은 꼴 부부"…선우선♥이수민, 본식 사진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7.16 08:47 수정 2019.07.16 09:27 조회 5,106
기사 인쇄하기
선우선 이수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11세 나이 차이를 딛고 결혼에 골인한 배우 선우선, 이수민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선우선·이수민 부부의 웨딩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선우선·이수민은 하객들에게 인사를 하며 함께 입장하는 모습부터 주례사를 경청하고, 하객들 앞에서 포옹을 나눴다.

선우선 이수민

두 사람은 11세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이미지가 빼닮은 '붕어빵 부부'로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두 사람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배우 안성기, 이준기, 송재림, 절친이자 배우 최강희, 개그우먼 김미연 등 많은 연예인 하객이 참석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지난해 10월 영화 촬영을 하면서 액션 스쿨을 연습하다가 처음 인연을 맺었다. 선우선은 나이 차이에 대해서 "솔직히 말해서 별로 안 중요한 것 같다. 나이 차이는 느낌, 기운, 소통이 잘 된 다면 연상이든 연하든 중요한 것 같지 않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