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강다니엘, "심하게 흔들리기도 했던 시간…마음의 준비 많이 했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7.16 22:01 수정 2019.07.17 09:59 조회 14,366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그동안의 심경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야구장에서 만난 강다니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산시 홍보 대사 위촉식에서 강다니엘과 단독 인터뷰가 진행됐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는 강다니엘은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부산시 홍보 대사로 위촉된 강다니엘은 "홍보대사가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그에 맞게 행동을 잘하고 다녀야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강다니엘은 "그동안 마음의 준비를 많이 했다. 심하게 흔들리기도 했었다"라며 "그리고 앨범 준비에 가장 몰두했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이 가장 힘들어 빨리 준비를 해서 돌아오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최근 강다니엘은 SNS에 녹음실 사진 등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날 사직구장에서 첫 시구에 도전하게 된 강다니엘. 그는 1년 전 고향 부산에서 시구를 하고 싶다는 꿈을 밝히기도 했던 바.

이에 강다니엘은 "설마 되겠어했는데 막상 다가오니 긴장이 많이 된다. 최대한 기교 없이 깔끔한 시구를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또한 그는 성공적인 시구와 '한밤'과의 시구 공약까지 깔끔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